본문 바로가기
잡설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storiesig, storysaver, storiesdown, 저장)

by 이따말고지금 2021. 6. 3.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Storysaver, Storiesdown

인스타그램 스토리 몰래보기 방법 3가지 (StorySaver, Storiesdown 포함)

사람들이 가장 많이하는 SNS 중 하나인 인스타그램의 경우, 누군가 본인의 계정에 접속해서 스토리를 보았다면 '읽음'표시가 떠서, 누가 보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내가 누군가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들어가서, 스토리를 챙겨서 보고 있다는 것을 계정 주인이 알게 하고 싶지 않은 경우가 있을 것입니다. 다음 세가지 방법을 이용하면, 썸남 혹은 썸녀가 주말에 무엇을 먹었는지, 어디에 갔는지 들키지 않고 염탐이 가능합니다.

 

 

비행기 모드를 이용한 방법

첫번째 방법은 비행기 모드를 이용한 방법입니다. 보고자 하는 계정을 띄워놓고 비행기 모드를 설정합니다. 아마도 비행기 모드 설정 방법을 모르는 인스타 사용자는 없을 것 같습니다. 과정은 이렇습니다. 먼저 비행기 모드를 설정하고, 보고자 했던 스토리를 보고 난 후, 검색 내역을 삭제합니다. 검색 내역 삭제하는 과정을 사진과 함께 보시죠.

 

검색내역 지우는 순서

이렇게 검색내역을 지우고 인스타 그램 앱을 종료하고 비행기 모드를 해제하면 됩니다. 

 

차단하는 방법

다음 방법은 비교적 간단한 방법입니다. 염탐하기를 원하는 인스타 계정에 접속하여 스토리를 본 후에 해당 계정을 차단하면 나의 스토리 읽음 기록은 남지 않습니다. 다만 주의해야 할 점은, 계정의 주인이 실시간으로 스토리 읽음 상태를 확인할 경우 나의 접속이력이 확인된다는 점입니다.

 

사이트를 이용한 방법 (storiesig, storysaver, storiesdown)

사이트를 통해 우회접속하여 나의 기록을 남기지 않는 방법이 있습니다. 많이들 사용하시던, storiesig 사이트는 현재 이용이 불가능한 상태이며, 대안으로 Storysaver(바로가기)Storiesdown(바로가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Storysaver, storiesdown

Storysaver와 Storiesdown의 경우 홈페이지 한가운데에 있는 입력창에 방문을 원하는 인스타 계정을 입력하면, 계정 주인 몰래 사진과 영상들을 볼 수 있으며 다운로드 또한 가능합니다.

 

https://youtu.be/hJW_N4qJ2w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