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설

2020.09.14 오늘의 강릉 날씨

by 이따말고지금 2020. 9. 14.

아침에 일어나보니 상쾌하면서도 꽤나 선득선득한 공기가 집안을 채우고 있다. 나보다 일찍 일어난 아내가 환기를 위해 창을 열어놓았는데 가을 아침이 들어왔나보다.
베란다 문을 열고 사진을 찍는데 구름이 이렇게 하나도 없는 하늘이 정말 오랜만이다. 최근 며칠 날씨 포스팅은 못올렸어도 사진은 계속 찍어왔었는데 구름이 가득하거나 듬성듬성 파란하늘이 보이는게 다였다.

아침에 쌀쌀한 느낌이 드는게, 날씨 뉴스를 보니 기온이 19도라고 나온다. 습도도 의외로 84퍼센트로 높은데 더 찹게 느껴지는 원인이 아닌가 싶다. 나는 이런 날씨보다도 조금 더 추운 날씨를 좋아하지만, 올해 전세계 이상기후 현상을 볼때 왠지 느낌이 올해에는 그런 완전 가을 날씨는 하루이틀 짧게 넘어가고 바로 매서운 한파가 몰아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사실 날씨포스팅을 그만할까 생각이 들었었다. 우연의 일치인지는 모르겠지만, 날씨 포스팅을 그만두고서부터 애드센스 단가가 다시 승인초반때처럼 확 올랐기 때문이다. 돈벌기 위해서만 블로그를 하는건 아니지만, 단가가 거의 열배이상차이가 나는걸 보니 신경이 쓰인다.
오늘 일단 올려보면 단가가 어떻게 달라지는지 한번 봐야지.. 우연인건지, 아니면 날씨 포스팅이 무언가 영향을 미친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