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설

윤계상 차혜영 열애 (논픽션 대표, 프로필, 인스타, 영상 포함)

by 이따말고지금 2021. 6. 18.

윤계상 열애

윤계상 여자 친구 차혜영 논픽션 대표

아침부터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윤계상이 올라와 있어서 무슨 일인가 싶어 검색을 해보니, 열애 인정 기사가 나옵니다. 열애 상대는 이니셜로 표시가 되어 있는 경우도 있었는데, 이미 연관검색어에 '차혜영'이 있어서 누군지 쉽게 알 수 있었습니다. 연예인이 아니다 보니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 같은데 어떤 사람인지 대략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차혜영 프로필, 논픽션

올해 39세로 남자친구인 윤계상 씨보다 5살 연하입니다. 논픽션이라는 뷰티 브랜드 대표를 맡고 있으며, 스튜디오 콘크리트라는 아티스트 그룹의 대표직을 맡기도 했습니다. 논픽션은 향수, 바디워시, 핸드크림 등을 출시한 뷰티 브랜드로 홈페이지의 브랜드 스토리를 보면 억지로 꾸미지 않고 담담히 내면의 소리에 집중하는 것에 가치를 두는 회사임을 알 수 있습니다. 혹자는 '한국형 이솝'이라는 표현을 쓰기도 하던데 일부 추구하는 바가 비슷하다고 생각됩니다. 

앞서 언급한바와 같이, 차혜영 대표는 스튜디오 콘크리트라는 아티스트 그룹의 대표직을 맡기도 하였는데, 이 그룹에는 연기자이자 예술가로 널리 알려진 유아인 씨가 소속되어 있으며 두 사람이 함께 공동 대표직을 수행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배우 정유미 씨와도 친분이 깊다는데 아마도 연예계에서 활동하는 예술가들과 친분이 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아무래도 비연예인이다보니 그 외에는 그녀에 대해 알려진 바가 많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구글 이미지 검색을 해보면 그녀의 사진들도 검색이 되는데, 생각보다 올라와 있는 사진도 적었고 클릭해보면 '요청에 의해 삭제'된 사진도 있었습니다. 개인 인스타그램에서도 본인 사진을 확인할 수 없는데, 아마도 열애 기사가 나오면서 부담을 느끼지 않았나 싶습니다. 따로 사진을 첨부하지는 않겠습니다. 아래는 그녀의 인스타그램입니다. (한예슬씨 이슈 내용 보기)

 

인스타그램

현재는 인스타그램에 키우는 강아지 시바견 사진이 주를 이루고 본인 사진은 확인하기 어렵습니다.

https://instagram.com/haeyoungcha?utm_medium=copy_link 

기사를 보면 결혼 이야기까지 언급되는 것 같은데, 두 분이 행복한 만남을 이어가기를 바랍니다. 

 

https://youtu.be/QOmLsMVV_7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