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펜트하우스 시즌3 (펜트하우스 III, 몇부작, 방영 시간, 토요일, 언제)

by 이따말고지금 2021. 6. 6.

펜트하우스 III, SBS catch 유튜브 갈무리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기다려왔을 펜트하우스 시즌3가 지난 6월 4일 금요일 방영을 시작했다. 앞서 방영되었던 시즌1과 2가 시청률이 20~30%를 넘나들 정도로 높은 인기를 끌었기 때문에 시즌3 첫 화 방송에도 많은 관심이 쏠렸던 것 같다. 이러한 기대감은 첫 화 시청률 21.9%로 확인할 수 있었다. 

 

펜트하우스 시즌 III, 방영시간, 방영 횟수

 

펜트하우스 시즌 3 방영시간

기존에 주 2회 방영과는 달리 이번 시즌부터는 금요일 오후 10시에 주 1회 방영될 예정이다. 지난 시즌 1,2에서와 같이 금, 토일 방송을 기대하고 토요일 TV 앞에 앉으신 분들은 실망하실 수도 있을 것 같다. 그나마 위로가 될 수 있을 것 같은 부분은 주 1회로 방영 횟수가 줄어든 대신에, 1회가 90분으로 분량이 늘어났다는 점이다. 훨씬 몰입도를 높여서 드라마 시청이 가능할 수도 있겠다. (펜트하우스 보면서 먹을만한 요리 추천)

 

방송 횟수 (몇 부작)

정규 12부작에 스페셜화 1부가 추가되어 총 13부작이 예정되어 있다. 기존의 시즌2에서 스토리가 너무 길어지는 관계로 1화가 추가된 사례가 있으니, 변경 가능성이 있을지도 모르나 우선, 기사를 보면 12부작으로 편성됨이 확정된 듯하다. 스페셜화 부에 해당하는 부분은 '펜트하우스 III 히든 룸 - 끝의 시작'이라는 제목의 특집 프로그램으로, 이미 6월 4일 첫 화 방송 전인, 6월 2일 방영되었다. 

 

https://youtu.be/sCX6 jGELpHY

첫 화가 방영되면서 이미 각종 커뮤니티에는 '천서진 감옥 짤방'이 인기 게시글에 오르며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시즌3가 드라마 펜트하우스의 마지막 시즌이라고 하는데, 과연 어떤 결말을 보여줄지 궁금하다. 

 

펜트하우스 시즌3, 유튜브 갈무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