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적당히 해보는 요리

제로콜라, 나랑드사이다 대체품 추천 '노브랜드 스파클링 라임'

by 이따말고지금 2020. 7. 17.

나는 탄산음료를 좋아하는편인데(날마다 한두캔씩마시는 헤비유저는 아님), 가능하면 제로칼로리 음료를 마시려고한다. 섭취 칼로리를 음료수로 채우는게 아까운 느낌이 든달까..

제로콜라보다는 나랑드사이다를 선호한다.

아쉬운점은 요즘 나랑드사이다를 오프라인에서 구매하기가 쉽지않다. 인터넷으로 대량으로 사놓기에는 왠지 내키지않고 불량식품 쌓아놓는 느낌이라 고기를 굽는다던지 할때 그때그때 사서 마시는편이다. 다니는 마트나 편의점에서 나랑드사이다를 찾으면 생각보다 없는경우가 많더라..

그러던중 알게된게 노브랜드 스파클링





원래 마트중에서 이마트를 자주가는데 동네에 노브랜드가 생겨서 구경갔다가 발견하게 되었다.

처음에는 단맛이 나는지 모르고 샀는데, 마셔보고

이거구나!

싶었다.

라임맛 하고 망고맛 두종류가있는데 망고보다는 라임이 훨씬 나은것 같다.

------------------------------------------------

장점

1. 제로칼로리이다 (아스파탐 함유)

2. 한병 1리터 980원으로 저렴한편

3. 탄산이 엄청 쎄지는 않음

4. 라임에이드 류라 상큼한느낌


단점

1. 탄산이 조금 약해서그런건지, 열어놓으면 생각보다 금방 밍밍해져버림
(어차피 1리터밖에 안되어서 개봉후에 곧 다 마셔버리기 때문에 크게 문제되는 느낌은 안듬)

2. 이마트나 노브랜드에서만 파는것 같음

3. 망고맛은 그냥 그럼...


------------------------------------------------------------------

보통 노브랜드에 가서 구워먹을 고기 사면서 두병정도 사서 집에 온다. 아깝게 탄산음료로 칼로리 채우는것보다 훨씬 좋은것같다.

다음에 가서 또 사와야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