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설

한예슬 전남친 원진 부회장 공개 (디와이 홀딩스, 에스에프에이)

by 이따말고지금 2021. 6. 9.

한예슬 전남친 공개, 한예슬 is 채널 갈무리

한예슬 전남친 공개, 원진 부회장 

한예슬이 유튜브를 통해 재벌이라고 소문이 돌던 전남친의 정체를 공개하였습니다. 검색어 상위에, '원진'이라는 키워드가 있길래 '무슨 성형외과 광고가 순위권이 올라있나?' 하는 생각을 하고서 해당 키워드로 검색을 해보니, 요새 핫한 배우 한예슬씨의 전남친과 관련된 내용이 쏟아져 나오는 걸 알 수 있었습니다.

원진 부회장 프로필, 네이버 갈무리

원진 부회장 학력, 디와이 홀딩스

한예슬이 사귄 바 있다고 밝힌 원진씨는 현재 디와이 홀딩스와 에스에프에이라는 회사의 부회장직을 맡고 있다고 하는데, 아마 주식에 관심이 있으신 분이라면 SFA라는 회사명은 많이 익숙하시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디와이 홀딩스나 에스에프에이라는 회사는 보통사람들에게 친숙한 회사가 아니기 때문에, '이 정도로 부자인가?' 하는 생각이 드실 수 있습니다.

찾아보다 보니 일단 디와이 홀딩스라는 회사는, 원진 부회장의 가족이 소유하던 동양엘리베이터라는 회사를 티센크루프에 매각하고 설립한 회사입니다. 아래 자회사로 SFA, SFA 반도체, 디와이 푸드 등 여러 회사를 거느린 지주회사입니다. 특히나 SFA 반도체의 경우에는 반도체 디스플레이 후방산업을 주력으로 하는데 2016년도 이후 수주액이 1조를 넘는 등 규모가 큰 회사입니다. 

한예슬, 한예슬 is 채널 갈무리

이재용 부회장과 친분

원진 부회장은 삼성그룹 총수인 이재용 부회장과 친분이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학력사항을 보면, 경복고를 졸업하고 와세다대학, 브라운대 경제학부를 마쳤는데, 경복고등학교 선후배 지간으로서 학연을 바탕으로 친분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SFA의 전신이 삼성 계열인데, 디와이홀딩스에서 SFA를 인수할 때 이러한 인연이 영향을 미쳤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한예슬 유튜브 채널, 한예슬 is 갈무리

한예슬은 본인 유튜브 '한예슬 is'에서 이러한 전 남친에 대해서 쿨하게 공개하면서, 본인의 전남친일 뿐이지 '재벌'이라는 점이 크게 강조되는 부분에 대해서 아쉬워하는 모습이었습니다. 특히 '페라리 선물을 받고 자랑을 했다'는 부분이 구설수에 올랐는데,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보편적으로 생각할 때 남자 친구가 여자 친구에게 선물을 해주고, 여자 친구가 이를 자랑하는 것 자체가 부정적으로 바라볼 일인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실시간 검색어 4위 원진

어느 날 갑자기, 본인의 이름이 실시간 검색어 순위의 상단에 오르며 여러 사람에게 알려지는 상황이 와서 원진 부회장은 좀 당황스러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마도 그다지 원하는 상황은 아니었지 않을까 싶은데, 긍정적으로 본다면, 이러한 일로 회사명이 자주 오르내리면서 회사의 인지도를 높이는 계기가 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