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설

가오가이 그는 누구인가? (머니게임 참가자, 7번, 물소가이)

이따말고지금 2021. 5. 24. 11:15

가오가이, 인스타그램 갈무리

가오가이, 머니게임 7번참가자

요즘 유튜브에서 가장 핫한 컨텐츠 중 하나가 바로 '머니게임'이 아닐까 싶다. 머니게임은 8화를 마지막으로 종료되었지만, 일부 참가자들의 언행이 문제가 되면서 아직까지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가오가이 또한 7번 참가자로서 인지도를 올리고 있는 상황이다.

 

가오가이는 누구?

1991년생 LBNC 레이블 소속의 래퍼로서 본명은 백한솔. Show me the money 5,7,8,9 편에 참가하였다. 아직 발매한 정규 앨범은 없으며 8월 경 발매 예정이라고 한다. 기 발표된 EP는 '평화를 찾아서', '열혈', '열혈2' 가 있고, 싱글 앨범으로 '우리 엄마 화이팅', '시티백', '아리랑', '머니게임'이 있다. 

가오가이 전기 파이 공혁준 합방, 논리왕 전기 유투브 갈무리

별명이 물소가이, 물소게이가 된 이유?

머니게임 내에서 여성 출연자들과 남성 출연자들간에 파벌이 형성되었는데, 남성 출연자들의 연합제의를 거절하고 여성 출연자들의 편에 섰다가 토사구팽 당하고 탈락하였다. 머니게임 리뷰방송에서 시청자들로부터 이러한 모습과 관련해서 '가오가이가 아니라 물소가이다', '물소게이다' 라는 등의 어떻게 보면 인신공격성의 놀림을 받았으나 쿨하게 대처하는 모습이 호감으로 받아들여졌다. 또한 영상 공개 이후, 자신을 토사구팽한 특정 참가자의 여론이 안좋아지자 이미지 세탁을 도와주는 등 대인배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유투브 활동?

https://m.youtube.com/channel/UCwW_qU6NyVdDM0UDdiZCKaQ

 

가오가이

 

www.youtube.com

머니게임 참가 전까지는 유튜브 활동을 안했던 것 같다. 방송이 시작되고 많은 관심을 받게 되면서 새로 시작한것 같다. 채널에 들어가 보면 본인 사진을 달고 사칭하는 계정들도 있었던 것 같다. 보통 방송 내용은 특별한 컨텐츠가 있다기 보다는 짧은 영상 위주이고 최근에는 게장 광고가 들어와 3번 출연자와 함께 먹방을 진행하였다. 구독자가 단기간에 폭발적으로 증가하여 많은 재미를 느끼고 있는것으로 보인다.

가오가이 유튜브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kaogaiiwtf/